얼마 전 조카가 다녀간 동네 맛집이 있어. 바로 아귀찜과 국을 전문으로 하는 단독 필지 안에 있는 얼쑤 지화자이다. 언니가 너무 맛있다고 단톡방에 소문을 낼 정도여서 편한 일요일 저녁에 가게 됐다. 얼마 전 조카가 다녀간 동네 맛집이 있어. 바로 아귀찜과 국을 전문으로 하는 단독 필지 안에 있는 얼쑤 지화자이다. 언니가 너무 맛있다고 단톡방에 소문을 낼 정도여서 편한 일요일 저녁에 가게 됐다.
올해 2월에 문을 연 곳이라 인테리어도 예쁘고 올해 2월에 문을 연 곳이라 인테리어도 예쁘고
이른 저녁 시간이라 가족 단위 손님들이 한 테이블이 있었지만 다 먹을 때쯤이면 손님들이 본격적으로 들어왔다. 이른 저녁 시간이라 가족 단위 손님들이 한 테이블이 있었지만 다 먹을 때쯤이면 손님들이 본격적으로 들어왔다.
이렇게 부침개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게 재료를 주는 게 신기했다. 따끈따끈한 부침개를 바로 먹어서 좋네. 이렇게 부침개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게 재료를 주는 게 신기했다. 따끈따끈한 부침개를 바로 먹어서 좋네.
기본 반찬. 물김치랑 오른쪽 밑에 그 궁채 장아찌가 맛있었어. 기본 반찬. 물김치랑 오른쪽 밑에 그 궁채 장아찌가 맛있었어.
오징어도 신선하고 맛있었는데 새우가 너무 단단해서 나 혼자 새우는 다 골라먹었다. 매운거라 걱정했는데 빨간색에 비해 덜 매워. 열심히 콩나물을 골라먹었어 오징어도 신선하고 맛있었는데 새우가 너무 단단해서 나 혼자 새우는 다 골라먹었다. 매운거라 걱정했는데 빨간색에 비해 덜 매워. 열심히 콩나물을 골라먹었어
새우도 통통하고 달콤하고 코스프.. 새우도 통통하고 달콤하고 코스프..
이렇게 찜을 다 먹은 후 볶음밥도 주문할 수 있다. 볶음밥이 정말 맛있더라. 사장님의 권유로 이 볶음밥을 김에 싸서 먹으면 별미. 이렇게 찜을 다 먹은 후 볶음밥도 주문할 수 있다. 볶음밥이 정말 맛있더라. 사장님의 권유로 이 볶음밥을 김에 싸서 먹으면 별미.
우리는 찜을 먹었는데 국물을 주문하는 테이블도 많더라. 옆에 앉아있는 노부부도 따뜻한 물로 시켰는데. 우리는 찜을 먹었는데 국물을 주문하는 테이블도 많더라. 옆에 앉아있는 노부부도 따뜻한 물로 시켰는데.
메뉴가 조금 작게 나와 있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전이나 새우튀김도 있어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워낙 한정된 소식의 초등학생 입맛을 갖고 있지만 볶음밥을 위해서라도 다시 가야 할 것 같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메뉴가 조금 작게 나와 있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전이나 새우튀김도 있어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워낙 한정된 소식의 초등학생 입맛을 갖고 있지만 볶음밥을 위해서라도 다시 가야 할 것 같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얼쑤지화자 경기도 광명시 안재로2번길 2 11층 얼쑤지화자 얼쑤지화자 경기도 광명시 안재로2번길 2 11층 얼쑤지화자
이렇게 따뜻한 한증막이 맛있는 쌀쌀한 계절이 돌아왔다.. 이렇게 따뜻한 한증막이 맛있는 쌀쌀한 계절이 돌아왔다..